2024.04.08 (월)

한국 뉴스

아미코스메틱, 홍콩 팸투어 1,644만 조회 수 달성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왕홍 2인과 함께 홍콩 방문하여 팸투어 실시
사사, 컬러믹스 등 라이브 방송 영상 총 1,644만 조회 달성


아미코스메틱이 홍콩 팸투어 1,644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중국 왕홍(網紅) Nami(唐晓华), GiGi-cherry와 함께 3월 9일부터 11일까지 홍콩 뷰티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홍콩 내의 뷰티 유통 체인 사사(SASA)와 컬러믹스(Colourmix)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각각 704만, 940만 조회를 기록하며 총 누적 조회 수 1644만건을 달성했다.


아미코스메틱은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내에서 높은 파급력을 가진 왕홍 2명을 홍콩으로 초청하여 자사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홍콩의 유통 체인에서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작년 11월에 이어 두 번째로 홍콩을 방문했다. 아미코스메틱은 홍콩의 뷰티 유통 채널 사사, 컬러믹스, 모리모(morimor), 왓슨스(Watsons) 외 홍콩 디즈니랜드(Hong Kong Disneyland)를 방문한 뒤 자사가 소유한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힐스(Pureheals),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씨엘포(CLIV)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약 10만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홍콩 사사 공식 페이스북 방송을 통해 환절기 동안 피부 사수를 위해 꼭 필요한 저자극 발효에센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THE FIRST AMPOULE ESSENCE/碧尓缇希嫩肌护肤精华水)’와 원액 앰플의 영양이 가득 담긴 ‘골드 호일 마스크 2 STEP(GOLD FOIL MASK 2STEP)’을 집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6년부터 왕홍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미 지난해 10월 진행했던 팸투어를 통해 약 1,400만건의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지속적으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간의 왕홍 마케팅 진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한국의 문화와 함께 세계 속에 K-BEAUTY를 소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기회를 마련함과 동시에 2020년 ASIA TOP 10을 달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 특허 출원 및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8개국에 수출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K-뷰티를 전파하고 있다. 


출처: 아미코스메틱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