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한국 뉴스

랩 시리즈, ‘어반애슬론 서울 2016’ 스킨케어 체험 존 운영

10월 3일 개최되는 도심 속 장애물 달리기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
야외 운동 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맞춤 스킨케어 컨설팅 서비스 진행
스킨케어 존에서는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와 수분 케어 제품 체험 가능


랩 시리즈가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는 어반애슬론 서울 2016
(사진제공: 랩 시리즈)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맨즈헬스에서 주최하는 도심 속 장애물 달리기 대회 ‘어반애슬론 서울 2016(이하 어반애슬론)’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랩 시리즈는 대회 당일인 10월 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 일대에 ‘스킨케어 체험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부스에서는 장시간 야외 활동 후에도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랩 시리즈 그루밍 어드바이저의 스킨케어 컨설팅과 브랜드 대표 제품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체험 제품은 남성들의 완벽한 피부 관리를 돕는 랩 시리즈의 필수 아이템으로 진행된다. 가을철 자외선을 강력 차단해 줄 ‘파워 프로텍터’ 체험 서비스를 통해 레이스 전 피부를 철벽 방어할 수 있다. 또한 환절기 민감하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레스큐 워터 로션’,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에 보호막을 생성해주는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피부에 탄력을 개선해주는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을 시연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스톱워치를 이용한 ‘행운의 7초를 잡아라’ 게임을 마련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랩 시리즈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랩 시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경기 인증샷을 #랩시리즈, #어반애슬론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샘플을 증정한다. 

랩 시리즈 주은혜 과장은 “바쁜 일상 속에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올해도 어반애슬론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레이스 참가자들은 경기 전 랩 시리즈 부스에 방문해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케어 서비스를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국내 개최 3회를 맞이한 어반애슬론은 러닝과 피트니스가 결합된 이색 레이스다. 만 18세 이상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대회보다 장애물 난이도를 한층 강화시켜 대회 전부터 스포츠 마니아들의 기대와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