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한국 뉴스

싱가포르항공, LA노선 신규취항 기념 출사 원정대 이벤트 실시

싱가포르항공 로스앤젤레스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캘리포니아 관광청, 네이버 폴라와 공동 이벤트 진행
프로 사진작가들과 함께 5박 7일 캘리포니아 출사 여행 기회 제공, 사진 강연 및 전시회 기회도 주어져



싱가포르항공이 23일 인천~로스앤젤레스 직항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캘리포니아 관광청, 네이버 폴라 공동으로 LA 출사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23일 인천~로스앤젤레스 직항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캘리포니아 관광청, 네이버 폴라 공동으로 ‘LA 출사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호주, 싱가포르에 이은 싱가포르항공의 세 번째 출사 여행 이벤트로 오는 10월 9일까지 네이버 폴라에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싱가포르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해 10월 23일부터 10월 28일까지 5박 7일 동안 미주 로스앤젤레스를 포함 카탈리나 섬, 빅베어 등 아름다운 대자연을 자랑하는 남부 캘리포니아 일대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참가자들은 캘리포니아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면서 S.I CREATION(에스아이크리에이션) 배지환, 신혜림, 진수경 세 명의 프로 사진작가들과 함께 사진 미션을 수행하고 귀국 후 작가들과 함께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게 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여행기간 동안 캘리포니아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이색 액티비티를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네이버 폴라앱에서 가능하다. 폴라앱을 다운로드한 후 앨범을 생성하여 기억에 남는 나만의 여행기와 사진을 해시태그 #싱가포르항공LA신규취항이벤트 #캘리포니아관광청이벤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여행 심사는 출사 여행에 참가할 작가들이 진행하며 최종 당첨자 8명은 10월 14일 폴라앱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23일부터 국내 취항 외항사 중 유일하게 인천에서 로스앤젤레스로 향하는 직항 노선을 제공한다. 신규 노선에는 보잉 777-300ER을 투입해 주 7회 일정으로 운항한다. 출발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20분으로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같은 날 오전 6시40분(LA현지시각) 로스앤젤레스 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오후 5시15분(LA 현지시각) 출발해 다음날 오후 10시 30분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여행객들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오후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당첨자들이 이용하게 될 싱가포르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승객 맞춤형의 디자인과 넓은 여유 공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좌석 폭은 46.99cm에서 49.6cm 사이이며 좌석을 뒤로 기울일 수 있도록 20cm정도의 공간이 확보되어 승객의 편의를 높였다. 각 좌석에는 전력 공급장치 · 2개의 USB 포트 · 개인 독서등 · 테이블과 노트북 등의 소지품을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전 좌석에는 13.3 인치 풀HD화면 모니터와 함께 최적의 환경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헤드폰이 구비되어 있다. 기내식은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더 다양한 메뉴와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다. 메인 메뉴는 총 세 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북더쿡’ 메뉴를 통해 비행 24시간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