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한국 뉴스

공감코리아, 수주 입찰제안 프레젠테이션 발표대행 전문 프레젠터 서비스 마련

B2B, B2G 수주 입찰시장의 제안 프레젠테이션에 최적화된 전문 발표대행 서비스

공감코리아 전담프레젠터
(사진제공: 공감컴퍼니)

프레젠테이션 전문 기업 공감코리아(대표 최주영)가 중소기업을 위한 B2B, B2G 입찰제안 발표 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공감코리아는 전시, 기획, IT, 디자인, 시설관리, 캠핑장, 광고홍보 등의 업체에서 발표 대행 요청이 쇄도하자 이에 제안 입찰 시장에 맞춘 국내 유일 중소기업을 위한 전문 프레젠테이션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십억에서 많게는 수백억대의 사업유치를 위한 입찰 최종 프레젠테이션 과정에서 프레젠터의 역할이 중요한 가운데 공감코리아는 기업을 위한 사업 분야 별 전문 프레젠터를 파견하고 있으며 강점은 자료 분석, 시나리오 작성부터 리허설까지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보유했다는 점이다. 

또한 전문 수주 입찰 프레젠터인 정혜진, 이지원, 오진석 피터 등 현재 활발히 방송 및 프레젠테이션 교수 활동 중인 프레젠터들이 전담 사업분야 별 전문성을 유지하고 있다. 

수주 프레젠터 전문 공감코리아의 사업영역은 B2B 입찰, 공공기관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전문 프레젠터 파견, 기업 실무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교육, 프레젠터 양성,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 캠프 및 취업캠프까지 사업 영역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김혜지 프레젠터 전임 팀장은 “입찰 제안 프레젠터 시장은 단순한 발표 중심의 프레젠테이션 방식에서 탈피해야하는 전문 분야이다. 공감코리아는 수년간 입찰 경쟁에서 전문 분야별 경험이 풍부한 전담 프레젠터들로 구성된 수주 입찰 제안 프레젠터 전문기업이다”고 밝혔다. 

수주 입찰 프레젠터 발표대행 및 프레젠테이션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공감코리아: http://www.gonggamkore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