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6 (일)

신상품

나라비전, 기업용 협업 메신저 ‘에어즈락 톡’ 출시

조직도와 연계된 완벽한 업무용 톡 메신저


나라비전이 기업용 협업 메신저 에어즈락 톡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나라비전)


웹메일 솔루션 전문 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기업용 협업 메신저 ’에어즈락 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라비전이 이번에 출시한 ‘에어즈락 톡’은 지금까지의 PC 기반 사내 메신저와는 다른 차별화된 기능과 편리한 톡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인다. 


에어즈락 톡은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 환경까지 완벽하게 지원해 장소 제약 없이 임직원 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고 관리자에 의해 등록된 멤버만 사용이 가능한 폐쇄형 업무용 메신저로 정보유출의 우려가 없다. 또한 화면 및 사용자 기능이 기존 톡 메신저와 유사해 별도의 교육 없이도 빠르게 메신저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톡 메신저와 달리 ‘에어즈락 톡’에서는 조직도를 통해 팀별 구성원을 확인하고 대화 상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업무상태 표시 기능으로 상대방의 PC 톡 사용 여부도 체크할 수 있다. 또한 내부 업무 서비스 연동으로 사내 정보를 실시간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미사용 시 자동 잠금 모드로 전환되는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과 모바일 원격 로그아웃 기능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나라비전은 현재 에어즈락 톡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기대 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yersrockcomms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http://ayersrock.co.kr

나라비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ravision


출처: 나라비전

웹사이트: http://nara.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