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신상품

에이스퀘어코리아, 마스크팩 ‘페이스아라’ 출시

전 세계 최초 생물학적인 천연 단백질 분해효소 ‘아라자임’을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마스크팩

프리미엄 마스크팩 페이스아라
(사진제공: 에이스퀘어코리아)

에이스퀘어코리아가 세상에 없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페이스아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이스아라는 HY-3로 불리는 한국산 무당거미 장 속 미생물을 추출하여 전 세계 최초의 생물학적인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인 ‘아라자임’을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에이스퀘어 코리아 김홍석 전략마케팅 이사는 “전 세계 최초이자 전 세계에 유일한 소재이기 때문에 세상에 없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며 “우리는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만들기로 했고 기존의 켄셉츄얼한 마스크팩과는 완벽한 차별화를 가지고 있다. 세계적 브랜드와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안정성과 성능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주원료인 ‘아라자임’은 고효율의 단백질 분해 효소로 화장품이나 마스크팩에 적용 시 각질분해 능력이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봄, 가을철 환절기 미세먼지와 피부병 여드름 등을 발생시키는 묵은 각질층을 없애 버리고 각질층에 붙어있던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화장품 원료로는 매우 드물게 많은 SCI급 논문들을 비롯하여 내피세포의 염증 제거에도 효과적이고 아토피, 흑색종에 효과적이라는 논문까지 다수 발표되었다. 

에이스퀘어코리아는 페이스아라가 각질층을 화학적이고 손이나 도구로 하는 인위적인 제거가 아닌 단 30분만 얼굴에 올려놓으면 되는 간단하고 피부 손상 없는 각질제거 방법이라고 밝혔다. 

에이스퀘어코리아 개요 

ASQUARE KOREA는 국내/외 피부성형외과 전용의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수출하는 마케팅/유통 전문기이다. 화장품 마케팅/유통 사업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집단이다. 현재 생물학적 천연 단백질 효소인 아라자임(Arazyme)을 이용한 피부과 전용 기능성 SOLUTION을 B2B로 납품하고 있으며 동물성 사료(PET,양계,양돈,젖소 등)의 다양한 최상의 제품을 내수 시장 및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Global Marketing 활동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제약/Beauty 산업의 지평을 열어가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는 자부심으로 세계 주요 고객사와 좋은 관계를 구축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사업의 영역을 점차 넓혀 프리미엄 마스크팩페이스아라(FACEARA) 브랜드의 유통/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