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7 (월)

신상품

홀리카 홀리카,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0종’ 출시

1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 시트가 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
‘누드 핏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 촉촉한 피부 선사
순한 에센스·천연향 100% 등 EWG 그린 등급의 성분 처방...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


홀리카 홀리카가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엔프라니)


본격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을 맞아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 유래 성분을 그대로 담은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0종(1매/1,000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이·레몬·쉐어버터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 성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동시에 활력을 부여,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10종의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수분·영양·광채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10가지 원료를 담았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1일 1팩’할 수 있어 매일 집중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붙인 듯 안 붙인 듯 피부에 빈틈없이 얇게 밀착되는 ‘누드 핏 시트’가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EWG(미국 비영리 단체,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지정한 ‘화장품 원료 유해성 등급’에서 그린 등급(0~2)을 획득한 성분만을 적용, 순한 에센스와 천연향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아보카도’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고 풍부한 보습감의 아보카도와 우유 단백질 성분이 만나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진주’는 바다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담은 진주 성분이 피부 톤을 밝혀 주어 광채 나는 피부로 관리해주고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레몬’은 상큼한 레몬의 비타민 성분이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홀리카 홀리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25매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받은 쿠폰을 지참해야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할인 제공 및 쿠폰 사용 등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홀리카 홀리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타쿠폰 중복 사용 및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사용은 불가하다.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0종’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0종’ (1매/1,000원) 


-쉐어버터(영양보습) 

-아보카도(주름개선) 

-아사히베리(영양생기) 

-진주(보습광채/미백) 

-그린티(수분진정) 

-레몬(수분생기) 

-딸기(생기미백) 

-다마크로즈(수분윤기) 

-라이스(투명광채) 

-오이(수분케어)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 http://www.holikaholika.co.kr


출처: 엔프라니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