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한국 프랜차이즈

풀잎채, 영양만점 가을 신메뉴 출시!

가족 모임, 나들이에 “딱” 풀잎채 고기메뉴 강화 “2배”


풀잎채가 가을 시즌 증가하는 가족∙친구 모임과 직장 회식을 겨냥해 고기메뉴를 2배 강화하며 한식뷔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프리미엄 한식뷔페 브랜드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6일(화) 풍미 가득한 영양만점 가을 신메뉴 9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가족 나들이와 각종 모임을 고려해 고기 메뉴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고기 메뉴로는 닭고기에 간장소스를 발라 직화로 구워내 입맛 당기는 ‘직화간장닭구이’와 불판에서 구워내 야들야들한 식감의 ‘우삼겹구이’, 콩나물과 불고기의 매콤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콩나물불고기’, 즉석에서 반죽한 고소한 떡갈비에 부드러운 검은깨 두부를 더한 ‘두부함박’이다.  

 

이로써 풀잎채는 기존 메뉴 ‘멍석갈비구이’, ‘바비큐보쌈’, ‘별미닭봉구이’, ‘순살치킨’ 4종에서 8종으로 고기 메뉴가 2배 확대됐다. 

 

또한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오징어 다리를 바삭하게 튀긴 ‘오다리튀김’과 오징어를 살짝 데쳐 고추장과 갖은 채소로 살짝 무친 ‘오징어매콤새콤버무리’, 개운하고 든든한 ‘황태콩나물죽’, 바다향 가득한 해초와 해산물을 상큼하게 버무린 ‘해물&해초냉채’, 통통 튀는 식감의 3가지 맛(자몽, 레몬, 오미자) ‘탱글탱글 젤리’를 신메뉴로 선보인다. 

 

풀잎채 관계자는 “유독 무더웠던 여름에 지쳤던 체력을 보강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가을 신메뉴는 몸도 마은도 든든해지는 고단백 고기 메뉴들을 대거 준비했다”면서 “강화된 고기 메뉴에 150여명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과 식사와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단독룸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장소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부터 오는 10월 16일(일)까지 5만원 이상 매장 이용고객 대상 1등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1캐럿을 증정하는 ‘가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사,사진제공 : 풀잎채

웹사이트 : http://www.pulipchae.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