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8 (월)

한국 프랜차이즈

갈비찜 프랜차이즈 마시찜, 김포점 오픈

11월 30일까지 전 메뉴 주문 시 돼지갈비튀김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 실시


마시찜 매장
(사진제공: 오감만족)


마시찜 김포 홈플러스점이 11월 10일에 그랜드 오픈했다. 


마시찜은 갈비찜 전문 프랜차이즈로, 김포 홈플러스점이 17호점이다. 마시찜은 서울 강남에서 시작된 갈비찜 유명 맛집이다. ‘맛있는 갈비찜’이란 뜻의 마시찜은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갈비찜을 추구한다. 


마시찜은 전통적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테이스티 로드’와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마시찜 김포점은 김포 홈플러스 2층 푸드 카페에 입점했다. 푸드 카페에는 마시찜 외에 비빔밥, 짬뽕, 돈까스, 쌈밥집 등 총 5개의 식당이 있다. 마시찜은 씨푸드 점보 레스토랑 옆에 입점했다. 


마시찜 김포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퓨전 갈비찜 신메뉴를 선보인다. 소갈비찜 정식과 돼지갈비찜 정식을 각각 8,500원, 7,500원에 즐길 수 있다. 매운맛(고추장)과 순한맛(간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운맛은 1단계에서 3단계까지 선택 가능하다. 오리지널 갈비찜 정식 외에도 직화제육 정식과 닭볶음탕 정식, 갈파게티 등 퓨전 요리를 6,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돼지갈비튀김과 감자전이 있다. 


김포 홈플러스 마시찜 매장에서는 한 달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전 메뉴 2인분 이상 주문 시 돼지갈비튀김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소: 경기 김포시 중봉로 14 홈플러스 2층 

영업 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 30분(라스트 오더: 9시) 


출처: 오감만족

웹사이트: http://www.masizzim.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