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한국 프랜차이즈

순대명가 참좋은식품 GTI 박람회참가

참좋은순대, 신세계 전통시장 우수상품페어서도 호평


수제 순대명가 참좋은식품이 참좋은순대로 다양한 박람회 참가한다
(사진제공: 참좋은식품)

속초의 대표적 수제순대 전문기업 참좋은식품(대표 임용기)이 16일까지 속초에서 열리는 ‘2016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한다. 

GTI 박람회는 한국, 중국, 러시아, 몽골 등 GTI 협의체 국가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일본, 동남아 및 중앙아시아 등 10여개국의 500개 기업과 3,000여명의 바이어, 10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하는 동북아 최대규모 박람회다. 

박람회에서는 식품·바이오·건강식품·화장품·관광 등 강원도와 18개 시군의 대표 우수 특화 상품들을 엄선해 전시 판매하기 때문에 가을 단풍철을 맞아 속초와 설악산을 찾은 관광객들의 관광 코스로도 제격이다. 

또한 향토 먹거리 야시장과 342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현장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대규모 특가세일 및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참좋은식품은 GTI 박람회 먹거리 장터에서 대표 상품인 참좋은 덕오리순대, 아바이순대, 화순대, 삼색순대,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수제순대를 판매한다. 

참좋은식품은 GTI 박람회외에도 서울 신세계 본점에서 12일까지 열린 전통시장 우수상품 페어에 참가한 바 있다. 또한 9일부터 16일까지 오대산 월정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마을기업박람회에서도 수제순대를 판매하고 있다. 

참좋은식품의 임용기 대표는 “참좋은 덕오리순대, 삼색순대 등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참좋은식품만의 수제순대로 많은 분들이 먹고 즐길 수 있도록 넉넉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참좋은식품 개요 

참좋은식품은 2011년 1월 속초전통재래시장 상인공동체 14명이 아바이왕순대를 설립한 이후 아바이왕순대와 오징어순대를 제조하여 내수판매 하던 중 같은 해 3월 행정안전부 마을기업으로 지정되었다. 2012년 5월 합명회사 참좋은식품을 법인으로 설립하였고, 2013년 3월 강원도 지정 예비사회적기업을 거쳐 올해 사회적기업 선정되었으며 대구, 인천, 송도 전국 우수시장 박람회, 2012년 강원푸드박람회, 대전 마을기업 박람회, GTI 박람회, 굴러라 감자원정대 등 다양한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참좋은순대: http://scsoondae.modoo.a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