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웨일237 서면점
디저트 전문 기업 루시카토(대표 강인석)가 ‘900원 마카롱’으로 국내에 마카롱 대중화를 일으킨 마리웨일마카롱 서면점을 세계 음료와 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리웨일마카롱 서면점은 부산 지하철 서면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출퇴근 시간은 물론 점심시간대 커피 테이크 아웃으로 인기인 매장이다. 또 주변에 다수의 학원과 병원이 위치해 있어 학생들의 단체 주문은 물론 병문안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도 많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의 판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3월, 마리웨일마카롱 브랜드가 세계 음료와 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로 리뉴얼된 후 마리웨일237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와 SNS 계정에는 마리웨일237 매장을 오픈해 달라는 요청이 이어져 왔다. 이에 루시카토는 부산 지역 대표 상권인 서면 지역의 마리웨일마카롱 매장을 마리웨일237로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의 니즈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마리웨일237 리뉴얼로 부산 서면에서도 한정판 마리웨일237 트래블러 패키지의 구매가 가능해졌다. 마리웨일237 트래블러 패키지는 디저트 제품과 한정판 여권 케이스, 네임택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5월 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만원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마리웨일237은 매주 목요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부산지사를 비롯한 전국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청이나 문의는 마리웨일237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로 하면 된다.
루시카토 소개
루시카토는 2007년 프리미엄 수제 케익 브랜드로 설립해 고급 재료와 차별화된 제품군, 철저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생크림 케이크 HACCP 인증을 받은 루시카토는 수제 케익에 프리미엄 디저트와 깊이 있는 커피, 다채로운 캔디들이 더해져 대한민국 1등 디저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뢰의 브랜드 루시카토는 992m² 규모의 자체 제조공장을 보유하여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도 행복한 차별화된 디저트 문화를 이끌어간다.
보도자료 출처: 루시카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