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가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가 불황기가 지속되면서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유행을 타지 않아 안정적이 매출 유지가 가능한 ‘유망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다음달 9일 오후 3시 매일경제 교육센터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월매출 1억원 김밥가게의 비밀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삐사감김밥은 동네상권에서 월매출 1억원을 기록하며, 경기 분당권을 중심으로 줄 서는 김밥맛집으로 유명세를 이어온 브랜드로써 다수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검증된 수익성, 최고의 가성비, 카페형식의 편안한 휴식공간, 신선한 재료를 통한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메뉴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분당에서만 7개 매장을 운영중인 ‘삐사감’의 두번째 브랜드인 ‘삐사감 러브스테이크’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 컨셉의 8가지 모든 스테이크 메뉴를 단돈8,900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음식이며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러브스테이크만의 경쟁력으로 틈새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아파트상권 10평대에서도 월매출 7천만원이라는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업체 관계자는 소규모,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으로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창업자들에게는 투자수익률, 즉 ‘투자대비 수익률’이 높은 창업아이템이며, 역세권이 아닌 아파트 상권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정자점, 죽전보정점에 이어 서현점과 정자카페거리점, 은평뉴타운점도 곧 오픈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이알피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창업희망자와 창업준비자에게 삐사감 브랜드의 정확한 창업정보와 실무전략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브랜드의 설명회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 창업정책 자금활용법 등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 창업 상담이 이루어진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내달(12월) 9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매일경제신문 별관 11층 교육센터(충무로역 7번 출구)에서 진행되며 좌석의 한정으로 선착순 30명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관련 자세한정보와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M&A전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스테이크창업,월매출 7천만원 성공스토리: http://franerp.tistory.com/592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