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카토가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루시카토)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 전문 기업 루시카토(대표 강인석)가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루시카토는 이번 박람회에서 세계 음료와 디저트 전문 카페 ‘마리웨일237’과 프리미엄 디저트 납품 전문 기업 ‘로프티 딜라이트’ 총 2개 브랜드를 4개 부스 규모(비전관 14~17번)로 선보인다.
세계 음료, 디저트 전문점 ‘마리웨일237’은 불황을 이겨내는 디저트 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수요에 맞춰 소규모, 소자본 창업 위주의 창업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디저트 납품 전문 ‘로프티 딜라이트’는 새로운 아이템을 찾는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맞춤 상담을 계획하고 있다.
루시카토는 예비 창업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하는 비용 및 매장 관리에 대해 상세한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실제 마리웨일237 매장 인테리어를 부스에 적용해 현장에서 직접 브랜드의 메뉴와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140여개 업체와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세텍)에서 개최된다.
루시카토의 마리웨일237과 로프티 딜라이트 부스 방문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비전관 14~17번 부스로 가면 된다.
출처: 루시카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