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월)

한국 프랜차이즈

대남포차, THE와 프랜차이즈사업 업무협약 체결

대남포차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 시동


대남포차 프랜차이즈 사업 MOU 체결식

(사진제공: 더)


문어숙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남포차(대표 곽도규)가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 전문업체인 ㈜THE와 ‘대남포차 프랜차이즈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인력·정보 교류, 시설의 공동 활용 등 상호 협력을 통해 대남포차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국적으로 활성화시키기 위해 체결되었다. 


양사는 대남포차의 전국적인 가맹점 유치 활성화 방안과 가맹점 관리 및 가맹본사 운영의 효율적인 방안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 


대남포차 곽대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노하우를 활용하여 26년 전통의 대남포차 문어숙회의 맛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대남포차는 ‘SBS 생활의 달인’에 문어숙회의 달인으로 소개되었으며 부산 대연동 1호점을 시작으로 총 3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THE는 최근 1리터 커피전문점 ‘더리터’ 가맹점 80여개를 1년여만에 계약 성공하였다. 


더 개요 


THE는 커피 재료 유통물류 사업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사업과 아쿠아리움 사업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해 온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THE LOGIS는 전국의 공공기관, 대학교, 프랜차이즈 본사, 도소매업체에 납품을 진행하며 THE FRANCHISE는 유통물류 사업 경험과 커피전문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리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다. THE AQUA는 아쿠아리움 운영 컨설팅과 희귀 전시생물 수입을 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수족관 운영 및 5만평 규모의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 중이다. THE는 사람과 휴식, 사람과 행복을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대표이사 외 50여명의 임직원 모두는 진정성 있는 경영을 통해 THE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더 큰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다.

출처: 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