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한국 프랜차이즈

브롱스, 매달 우수매장 선발 및 다양한 지원 제공

공정한 절차 통한 선발과 온·오프라인 전방위 지원



프리미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브롱스는 11월부터 매달 수제맥주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하고 훌륭하게 매장을 운영한 점주 8명을 선발해 ‘우수가맹점’ 시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가맹점의 운영관리를 지원하고 점주와 본사 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담 슈퍼바이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브롱스는 슈퍼바이저를 통해 확인되는 전국지점의 관리상태, 점주들의 긍정적인 판매태도, 원활한 의사소통 여부 등 정량적이고 정성적인 부분을 다양하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점주들의 매장운영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브롱스의 결정은 우수매장의 선발을 단순히 매출순으로 결정하지 않고 전국지점의 점주들 모두에게 공평하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해 마련된 면밀한 평가기준을 사용한다. 


‘수제맥주의 대중화’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기 위해 점주들과 끝없이 소통하고 있는 브롱스 프랜차이즈 본사는 이번 ‘우수점주’ 선발 제도를 단순한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시스템으로 정착 및 발전시켜 점주들의 사기진작과 매출 향상 등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브롱스 소개 


브롱스는프리미엄 수제 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롱스는 유통 과정의 혁신을 통해 국내의 다양한 수제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onxpub/

웹사이트: http://www.pubbronx.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