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4 (수)

창업 유망 프랜차이즈

사월에 쭈꾸미




 ■ 특징

사월에쭈꾸미는 사월에보리밥과 더불어 ㈜이야기있는외식공     간의 스터디샐러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맛있고 알뜰한 가격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가정 적절하게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     라고 자부합니다. 무엇보다 사월에쭈꾸미 메뉴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메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직영점 및 가맹점수

2016년말 현재 직영점 5곳(관악구청점, 방배5구역점, 마리오아울렛점, 롯데피트인동대문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가맹점 3곳(국내 / 서래마을점, 수유점,  해외 / 중국 상해점)이 운영중에 있고 다음달 12월1일 은평 롯데몰점(가맹점)이 개점 예정에 있습니다. 사월에쭈꾸미는 매장별로 월평균 5천만원∼1억3천만원의 매출을 기록중에 있습니다.

 

 

■ 브랜드소개와 전망

사월에쭈꾸미 또한 사월에보리밥과 함께 유행을 크게 타지 않으며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효

자 브랜드입니다. 무엇보다 매장 규모를 사월에보리밥 보다는 작게 구성할 수 있어 초기 투자비를 줄일 수 있고 반면에 적정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이기에 최근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브랜드입니다.  

 

 

■ 주요메뉴

쭈꾸미꿀피자코스, 쭈꾸미정식, 쭈꾸미빔밥, 쭈꾸미 철판구이 등 쭈꾸미를 중심으로 한 정식류와 안주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연락처  

㈜이야기있는외식공간 본사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D-10호)

02-6415-8610 (미국 해외사업부:프랜차이즈ERP연구소)

www.diningstory.co.kr  / email : info@franerp.com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 투자유치 및 M&A 자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