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9 (수)

한국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 19일 설명회

19일 오후 2시 하남본사에서 개최


지호한방삼계탕이 19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외식창업 성공을 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을 공개한다

(사진제공: 지호한방삼계탕)


27년 전통의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인 지호한방삼계탕이 19일(수) 경기도 하남시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외식창업 성공을 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근 프랜차이즈 식당 폐업률이 역대 최고 수준까지 치솟았다는 보도로 인해 예비 창업주들의 걱정과 우려 섞인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요즘 같이 경쟁 과다인 외식창업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의 사업개발부 이경수 팀장은 “외식창업 시장에서는 무엇보다도 얼만큼 안전하게 사업을 유지할 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하다”며 “브랜드를 선택할 때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얼마나 사업을 유지하고 있고 기존 가맹점이 얼마나 오래 사업을 유지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면 안정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호한방삼계탕은 5년 이상 운영하는 장기가맹점의 비율이 전체 가맹점의 약 87%에 달하며 10년 이상 운영하는 장기가맹점의 비율은 약 50%를 넘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며 “최근 삼계탕 매출의 최고 극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신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사업설명회에서 지호한방삼계탕의 경쟁력과 함께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 위한 브랜드 선택 비법에 대한 특강으로 신중하게 창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 사업설명회는 전과정 무료로 진행된다. 접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출처: 지호한방삼계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