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9 (수)

한국 프랜차이즈

브롱스, 부산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프랜차이즈 박람회 브롱스 부스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부산의 벡스코 제1 전시장에서 열리는 ‘IFS 프랜차이즈 부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브롱스는 2014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가맹점주들의 입소문만으로도 86개(2019년 10월 기준)로 가맹점 수를 늘려왔으며 경상권의 공격적인 가맹점 유치를 위해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


브롱스는 국내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위탁 생산이 아닌 자체 양조장을 운영을 통해 최고 품질의 수제 맥주를 직접 만들어 공급하는 브랜드로서 경기침체와 최저임금 인상 등 가맹점주들의 부담이 더 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맥주 납품가 인하를 단행하여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몸소 나누고 있다.


또한 수제 맥주의 신선도 유지를 위한 직접 냉장물류 시스템까지 구축하여 수제 맥주의 중간마진을 낮추는 파격적인 가격정책으로 수제 맥주는 비싸다는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뜨려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대한민국 수제 맥주 대중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브롱스는 서울 경기권과 마찬가지로 박람회 현장 상담 및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가맹비, 교육비 면제를 기본으로 다양한 추가적인 혜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직접 양조한 수제 맥주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시음행사를 비롯하여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브롱스는 서울, 경기도권의 폭발적인 인기와 관심이 경상도에도 충분히 이어질 것이다. 경기권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일반 생맥주 병행 판매가 아닌 수제 맥주만을 취급하는 유일한 수제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브롱스만의 성공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롱스 : http://www.pubbronx.com/

관련기사






미주 10,000여 한인 세탁 업소,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사진 : 왼쪽 부터 토마스 박 이스트 오라이온 대표, 이동일 미주 한인 세탁 총 연합회 회장 미주 10,000여 개 한인 세탁 업소들,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 집행위원회 정기 모임에서 뉴저지 소재 마케팅 사인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 사를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 정하고 이스트 오라이온 사가 10,000 여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을 설립하여 운영하는 것에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스트 오라이온 사와 미주 한인 총연합회는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트 오라이온 사는 3개월 이내에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고,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신설되는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에 미주 한인 세탁업주들의 협력 업소 등록 및 신설회사 참여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